logo

국가별신부들의장점 > 커뮤니티 > 국가별신부들의장점

우주베키스탄 여성의 특징

우즈베키스탄은 지정학적으로 증앙아시아로서 아시아와 유럽, 아랍문화가 어우러진 다민족사회로서 동서양의 혼합된 정서를 가지고 있으며 여성의 외모는 서구적으로 매우 아름다우며 대부분이 고학력자로서 언어능력이 뛰어납니다. 다양한 다민족 사람들과 어울려 성장하여 새로운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며 인종적 이질감이 전혀 없으며 또 이슬람의 영향으로 아직도 남존여비의 사고방식이 자리잡고 있으며 30-40년전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졌던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소박함과 남편을 존중하고 가정을 생각하는 여필종부형의 신부들이 많습니다.

베트남 여성의 특징

베트남은 오랜세월 중국의 한자, 불교, 유교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와 문화와 풍습이 비슷하며 여성의 외모는 동남아시아 중에서 우리나라 여성과 가장 비슷합니다. 또한 모계사회로 여성들 대부분이 농사일을 하고 집안일을 이끌어 나갈 정도로 생활력이 강하여 대부분의 정서와 가치관이 남편에게 순종하고 웃어른을 공경하고 지극한 모성애와 자식에 대한 높은 교육열과 한번 시집가면 일부종사 한다는 우리 어머님 세대의 전통적인 가치관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인의 가족구성은 3대가 한집에서 같이 살거나 가까운 곳에 사는 대가족 사회여서 시집온후 시부모님과 함께 살아도 부모님을 잘 모시고 갈등 또한 적습니다. 또한 한류열풍(한국 남성의 근면함과 성실함}으로 인하여 한국남성들을 최고의 신랑감으로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중국(한족여성) 여성의 특징

중국여성은 문화적으로 우리와 같은 한자, 불교, 유교 문화권에서 성장하여 우리나라 여성의 정서와 성격이 비슷하며 타국에 비해 이질감이 덜하여 한국에 와서도 잘 적응합니다. 특히 (한족여성)들은 사회주의 체제에서 성장함으로서 부지런하고 검소하며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참고 이겨내는 인내력이 뛰어 납니다. 결혼에 있어서 남성과의 나이차도 서로간의 애정만 있으면 문제가 되지 않는 모습은 사회주의 채제의 중국여성의 활발한 사회활동과 사회주의 체제의 신분의 평등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중국은 장래에 미국을 능가하는 유일한 정치. 경제. 군사대국으로서 이러한 나라의 여성을 아내로 맞이 하는것은 결혼외적으로의 긍정적인 측면이 있으며 머지않은 장래에 중국어를 구사하는 아내와 자녀는 다른 사람에 비해 한발 앞선 삶을 살것입니다.

키르키즈스탄 여성의 특징

중앙아시아 여성 중 가장 많이 몽골리언의 피가 섞여있다. 그러다 보니 생김새가 한국여성과 같은 사람도 많다. 60%는 완전 몽골리언이고, 20%는 백인과 몽골리언의 혼혈이다. 10%는 완전 러시아 백인이고 10%는 이슬람과 몽골리언의 혼혈이다. 학력수준은 높은 편이며 영어는 다들 중간정도의 수준이며 2세의 외모나 교육 때문에 국제결혼을 망설이는 분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사회규범은 남성지배적 사회이며 상호 의존적 대가족 제도이고 가족이나 친구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고 연장자나 성직자에 대한 존경심이 대단하다. 키르키즈스탄의 국민성은 보수적이며 수동적이고 야망이 적으며 자족하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성격에다 조화로운 관계를 중시하고 항상 좋은 말씨로서 가능한 대결을 회피한다. 키르키즈인들은 대단히 친절한 민족으로 어느 경우에도 손님접대를 잘하고 한국의 옛날 풍습과 비슷한 점이 많고, 순수하고 솔직하며 가난하게 산다.

네팔 여성의 특징

네팔여성들은 아직도 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지니신 아름다운 분들 이십니다. 힌국의 약 30년전과 같은 60-70년대의 우리들의 어머니상으로서 한 남편만을 섬기는 순수한 분들이고 가족제도를 중하게 여기며 성실하고 진실 합니다. 네팔은 한반도의 2/3 정도되는 면적을 가지고 있지만 60개 소수 민족을 이루는 다민족 국가입니다. 네팔의 모든 민족 수를 나열하기 어렵지만 크게 나누어 보면 아시아계(티벳, 몽골,중국계), 인도계,중동계 등으로 볼 수 있고 그 중에 아시아계 여성들은 한국인과 외모가 거의 똑같습니다. 거기에 과거 인도와 마찬가지로 영국 식민지를 거쳤던 나라로 고유 언어 와 초등학교부터 영어를 배웠기 때문에 중등교육 이상 교육을 받았다면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데도 크게 어려움이 없습니다

QUICK
MENU